본문 바로가기

취미.루어낚시/2017

[루어낚시] 2017.05.05.대청호

[루어낚시] 2017.05.05.대청호

1박2일 올라온 5월 4일 다음날 달려간곳...

대청호

물이 많이 차있다는 소식에 선택받은 상류 ㅎㅎ

지도상 따지면 대청이 아니라 소옥천? 이 맞는듯 합니다.
지도상으로 따지는게 맞겠쥬 ~

같이가신 큰형님은 ㅠㅠ

밸리 시트를 잊어버리신듯 가방에 없으셔서 워킹 ㅠㅠ

성남형님과 탬버린만 밸리를 ...

예전에 워킹으로 함 온 곳이라 그때는 아침 뷰가 끝내줬는데



지금은 이런 뷰를 기대하기 힘드네요.

역시나 아래나 어기나 스베 등 와이어베이트에 반응이 없어서

러버지그 꺼내들고 열심히 공략

두번의 바털로 망하고 열심히 리부트해서 겟 ^^


너무 흔하네요 5자 ^^



러버지그와 네꼬로 손 맛 40up 만



물은 좀 별로 였지만 뷰는 정말 좋았어요.

대신 여름같은 햇살때문에 오전만 하고 철수 ㅎㅎ

간만에 노질 오전만 왕복 7키로 할만 합니다 ㅋ



철수하고 간만에 구리 치당 ㅠㅠ

꼴등... 칠보형님 올리세요 .....

어복 충만하시길 ~~

(Hey! Mr. Tambourine Man, play a song for me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