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취미.루어낚시/2017

[루어낚시] 2017.05.09.대청호

[루어낚시] 2017.05.09.대청호

사전 투표 했으니 달려가야겠쥬 ? ㅋ

비 소식에 일찍 철수할 생각하고 오전에 비가 않오는 곳을 찾아간곳은 대청호 ㅎㅎ

그러나 구라청 ㅠㅠ 아침부터 비가 옵니다...



비오는날 밸리 접는거 안좋아라 해서 찾아왔건만

비 맞으며 밸리를 런칭 할 줄은 ㅠㅠ

물가에 왔으니 집중 해야겠쥬 ?

집중해서 ~




흔한 넘커는 없었지만 주는 4자구요.

직벽은 내꼬에 작은 녀석들이 반응을 해주고

골창 & 커버에서 좀 든실한 녀석들이 러버지그에 반응



그리고 손님 고기 입질과 동시에 힘이 ~ ~

순간 5자 인줄 알았습니다. ㅠㅠ

랜딩하는데 이상해서 어어 하는데 역시나 손님 고기가 ^^



12시부터 비가 내리는게 아니라 12시쯤 부터 비가 안오네요. ㅋ

비 내린 후 하늘이 정말 맑아서 뻥 뚤리는 기분이 ^^

일찍 철수 하고 찾아간 곳은 ? 당구장 ㅋ 점심내기 당구



누구는 쫑 때문에 망하고 누구는 뽀록으로.... ㅠㅠ

점심은 고기로 마무리 하고 올라 왔네요.



3일만 보내면 또 물가에 서겠네요 ㅎㅎ 행복합니다 ㅎㅎ

돌아 오는 토요일 동회회 정출 - 2전 대청호로 잡혀 있어서

더 신나는듯 하네요. 간만에 형님 동생 분들 보고

어복 충만 하시길 ~

(Hey! Mr. Tambourine Man, play a song for me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