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(술집)

[이수역] 초밥

[이수역] 스시 이로하


이수 초밥집

건물 안쪽에 있어서 처음가시는 분들은
찾기 힘드실 수 있음.

다향한 초밥과 숙성회, 초회 등을 맛 볼 수 있는
보기드문 초밥집

또한 저처럼 증류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강추 합니다.

안동소주, 문배주, 소곡주, 송주 등
다양한 민속주들도 판매되고 있습니다.

흡입하다보니 ㅠㅠ
중간에 숙성회랑 젤 좋아하는 참치 사진이 빠졌네요.


간장 베이스의 간이여서 조금 짜게 느끼시는
분들도 계시겠지만.. 맛있습니다 ㅋ

[카카오맵] 스시이로하
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-4 디오슈페리움 1차 지하1층 105호 (방배동) http://kko.to/mgivzCMY0

스시이로하

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-4

map.kakao.com



2020.05.27

(Hey! Mr. Tambourine Man, play a song for me.)

'맛집(술집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이수역] 곱창  (0) 2020.06.10
[서울대입구역] 참치  (2) 2020.06.05
[이수역] 초밥  (0) 2020.06.03
[분당] LP BAR  (2) 2018.02.12
[서울대입구역] 초밥  (0) 2018.02.12
낙성곱창  (0) 2017.05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