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Play

Energy Bus

    우리 삶에 필요한 10가지 Rule 를 가르치는 Energy Bus
 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1 : 당신 버스의 운전사는 당신 자신이다.
    - 나의 인생이 어디로 갈 지는 운전사인 내 자신에 달려 있다.
    - 나의 인생에 운전사인 나는 어디로 어떻게 가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.
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2 : 당신의 버스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끄는 것은 ‘열망’, ‘비전’, 그리고 ‘집중’이다.
    - 나의 버스가 한 눈 팔지 않고 올바른 방향으로 운전할 수 있는 명확한 나의 목적지를 가져야 한다.
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3 : 당신의 버스를 ‘긍정에너지’라는 연료로 가득 채워라.
    - 나의 버스에 힘차게 달릴수 있는 긍정에너지를 가득 채워야 한다.
 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4 : 당신의 버스에 사람들을 초대하라, 그리고 당신의 비전에 동참시켜라.
    - 나의 버스의 목적지로 함께 갈 동승, 동행자들을 찾아야 한다.
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5 : 버스에 타지 않은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라.
    - 목적지가 다른 사람에게 지나친 나의 에너지를 낭비하지 말자.
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6 : 당신의 버스에 ‘에너지 뱀파이어 탑승금지’표지판을 붙여라
    - 나의 버스에 에너지를 빨아 먹는 에너지 뱀파이어를 탑승 금지 시켜야 한다.
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7 : 승객들이 당신의 버스에 타고 있는 동안, 그들을 매료시킬 열정과 에너지를 뿜어라.
    - 나의 버스에 승객이 있다면 Chief Energy Officer (CEO)가 되어 승객들의 긍정에너지를 관리하고,
    승객들에게 긍정에너지가 충만 하도록 훈련시키고 나의 에너지를 나누어 줘야 한다.
 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8 : 당신의 승객들을 사랑하라 .
    - 나의 버스의 승객을 가슴으로 사랑하고 모두가 충만해진 긍정에너지를 관리하는 CEO 가 되도록 해야 한다.
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9 : 목표를 갖고 운전하라.
    - 나의 버스의 목적지가 종착지가 아닌 정거장이 되어 또 다른 목적지로 함께 하도록 운전 하여야 한다.

__Energy_Bus\jumicon.gif Rule #10 : 버스에 타고 있는 동안 즐겨라.
    - 나의 버스에 타고 있는 나와 더불어 승객들이 긍정이라는 멍멍이에게 먹이를 주며 놀 수 있도록 즐겨야 한다.
    더 낳은 에너지 발산을 위한 충천을 가질수 있도록 즐겨야 한다.

'Pla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선 설치비가 너무 비싸 시도한 옷걸이 안테나  (0) 2009.02.26